보아, 해외 노크 '순항'
보아, 해외 노크 '순항'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10.23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데뷔곡 반응 '후끈'
'잇 유 업' 공개 첫날 아이튠스 차트 3위

보아(22·사진)의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이 22일 오전 3시(한국시간) 아마존, 아이튠스 등 미국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오픈 첫날부터 아이튠스 댄스 부문 '톱 송' 차트 3위, 아마존 '핫 뉴 릴리스 인 MP3 다운로드' 차트 10위, '투데이 톱 MP3 송' 차트 21위를 기록하는 등 호응이 높다.

'잇 유 업'은 아마존 사이트에 게재된 소비자 별점 리뷰에서 별 다섯개를 따내며 만점, 아이튠스에서는 4.5점을 받는 등 소비자들로부터의 평가도 매우 긍정적이다.

미국 네티즌은 "'환상적인 노래다. 보아의 다른 CD를 구입하고 싶다'(Daniel P. Todd), '가사, 비트, 보아의 목소리 모두 완벽하다'(Joshoh), '중독성 있는 노래다. 이 노래는 일어나서 춤을 출 정도로 당신을 중독시킬 것이다'(Red)" 등의 호평을 남기고 있다.

연예산업지 '버라이어티' 인터넷 판도 보아의 미국 데뷔 사실을 보도했다. "보아는 한국과 일본은 물론 중국어권에서도 최고의 여가수이며 수백만장의 음반을 판매한 스타다. 보아의 미국 음반은 미국 내 한국인이나 아시아계 미국인들을 위한 것이 아닌 미국 주류 시장을 겨냥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Eat You Up'은 한국의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일본의 뮤모(mu-mo.net)등의 음악사이트에도 22일부터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