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B 창사특집 "문화 잔치' 풍성
CJB 창사특집 "문화 잔치' 풍성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10.09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온달축제기념 뮤직파워·21일 명사특강·31일 음악회
CJB가 18일 창사11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마련한다.

CJB는 창사11주년 특집행사로 충주대학교 초청 CJB 교향악단 충주연주회를 지난 7일 충주문화회관에서 가진데 이어 19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 전당에서 "CJB 창사11주년 기념 축하음악회'를 개최한다.

축하음악회는 CJB교향악단과 류정필, 하석배, 박지현 등 정상급 성악가들이 출연하는 1부와 라이브의 진수를 선뵐 박강성, 이은미, 신효범, 임혁 등이 출연하는 2부 순서로 진행된다.

CJB는 또 31일 오후 7시 청주 우암산 명장사에서 제1회 산사음악회를 연다. 조영구의 사회로 진행하는 산사음악회에는 송대관, 한혜진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28일 오후 5시 라마다 플라자 청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제2회 기업인의 날 행사에는 시상식과 함께 기업인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공연도 갖는다.

10일 오후 7시 단양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단양 온달축제기념 CJB뮤직파워에는 개그맨 김범용의 사회로 VOS, 다비치, 이혜리 등이 출연하고, 17일 오후 7시 진천화랑축제기념 진천군민노래자랑(백곡천 둔치)에는 개그맨 김범용의 사회로 최진희, 서지오, 나미애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

이와 함께 14일 오후 7시 방송되는 CJB특집 "신혼을 돌려 드립니다'는 올해로 100쌍의 혼례를 기념, 1회와 5, 7회에 결혼식을 올린 세쌍을 초청해 결혼식이후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를 조명한다.

"CJB 초청 100인 특강'은 지난달 8일 첫 강사로 안철수 카이스트 석좌교수를 초빙,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데 이어 21일 오후 2시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에서는 두 번째로 박원순 희망제작소 상임이사(변호사)를 초빙한다.

창사11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호스피스(연출 김한기PD)'는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호스피스 병동의 1년의 모습을 밀착 취재한 프로그램으로 환자와 간병인을 통해 삶의 순간과 죽음을 조명한다.

이밖에 창사11주년 특집 "CJB 종합뉴스'는 17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