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환경기업 발돋움 할 것"
"글로벌 종합환경기업 발돋움 할 것"
  • 심영선 기자
  • 승인 2008.09.03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명엔터프라이즈, 22주년 맞아 CI·비전 2010 발표
국내 최대 종합환경기업으로 우뚝 선 (주)동명엔터프라이즈(대표 김용대·사진)가 창립 22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제정하고 글로벌 종합환경기업 도약을 선포했다.

괴산군 칠성면에서 기업을 운영중인 동명은 자연과의 조화(Harmony), 무궁한 발전(Infinity)을 기업 이미지로 설정하고 토양환경과 관련한 각종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김용대 대표는 "새로운 CI 선포를 통해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김 대표는 이어 "기업의 핵심가치를 널리 공유하고 싶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비전2010을 달성하고 글로벌 종합환경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또 "지속적인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환경 신기술을 국내 기술로 완성하고 싶다"는 그는 "이를 통해 수출상품화를 적극 추진해 환경 외교관의 역할을 수행해 보겠다"는 야심을 드러내 보였다.

이처럼 동명엔터프라이즈는 '2008 서울특별시 환경상'과 관련해 환경기술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08 국가환경경영대상' 유공자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잇따라 수상했다.

특히 이번 국가환경경영대상 수상은 2003년 환경 CEO상 수상에 이어 환경기업으로서 동명엔터프라이즈의 위상을 높인 쾌거로 손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