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꿈을 향한 당당한 워킹
엄마들의 꿈을 향한 당당한 워킹
  • 김금란 기자
  • 승인 2008.04.23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협, 오는 6월 14일 미시즈 코리아 미인대회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상념에 불과하지만 행동으로 실천하면 도약의 발판이 될 수 있다. 나른한 봄과 함께 접었던 꿈을 펼치고자 원하는 여성들에게 용기를 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 '미시즈 코리아 2008' 미인대회가 오는 6월 14일 개최된다.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6월 29일 러시아에서 열리는 '제24회 미시즈 월드 대회'에 참가할 첫 국내 대표를 선발하고자 마련됐다.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시즈 월드 대회'는 기혼자(주부)를 대상으로 한 유일한 국제 규모의 미인대회로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에도 큰 비중을 둬 사회활동과 자원봉사활동 등이 점수에 반영된다.

오는 6월 전국 예선(서울,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지역예선)과 합숙 훈련(6월9일∼13일)을 거쳐 본선대회는 6월14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 이벤트파크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본선대회에서는 세계 대회에 출전할 한국 대표 1명을 포함, 총 7명의 수상자를 선발하게 된다. 수상자는 후원사 및 협찬사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만 20∼40세 기혼 여성에게 주어지며, 지원자격은 패션분야의 경우 신장 167cm 이상, 뷰티분야는 신장 166cm 이하여야 한다. 서류는 오는 5월31일까지 인터넷(www.models.or.kr)으로 접수한다.

한편 여성부가 운영하는 여성공익 포털사이트 '위민넷(www.women-net.net)'에서는 '여성부 삼행시 짓기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가족부에서 명칭을 바꿔 새로 출범한 여성부가 국민의 소망을 듣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응모를 원하는 경우 위민넷에서 '여성부' 세글자로 운을 띄워 여성부에 대한 개인의 바람을 담은 삼행시를 지어 오는 30일까지 응모하며 된다. 이벤트에 참가해 베스트 삼행시로 선정된 5명에게는 훼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최다 응모자 50명에게는 플러그 공기청정기와 페이셜 마스크를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