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충남본부 고객만족도 향상 워크숍
한전 충남본부 고객만족도 향상 워크숍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03.26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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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충남사업본부(본부장조성희)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담당과장과 고객센터장 및 검침협렵사 소장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5일 2층 대회의실에서 2008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향상 워크숍을 개최했다.

조성희 본부장은 "행복메신저 운동 원년인 지난해 고객행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한 결과 고객만족도가 지난 86년의 5위에서 지난해에 2위로 상승했다"고 치하하고 "행복메신저 운동 확산의 해인 올해에는 모든 고객에게 행복이 확산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분들께서 가일층 노력해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해 최우수 사업본부가 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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