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도내 하이패스 이용률 90% 달성
충북 도내 하이패스 이용률 90% 달성
  • 공진희 기자
  • 승인 2024.05.09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공, 13~17일 감사 이벤트 … 단말기 100대· 상품권 증정

도로공사 충북본부(본부장 배왕규)는 지난 5월 첫째주를 기준으로 충북 관내 하이패스 이용률이 9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도로공사는 그간 행복단말기 보급, 화물차 하이패스 이용 확대, 다차로 하이패스 도입, 단말기 지원금 사업 등 하이패스 이용률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해왔다.

도로공사 충북본부는 하이패스 이용률 90%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3~17일까지 5일 동안 충북 관내 영업소 8개소(북진천, 오창, 서청주, 문의청남대, 북상주, 남원주, 감곡, 제천)와 휴게소 2개소(음성 하남방향, 문경 창원방향)에서 진행된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배부해 하이패스 단말기 100대와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2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도로공사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충전가능한 `ex-모바일 충전카드'를 도입해 고속도로 영업소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발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발급 장소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왕규 본부장은 “하이패스 이용률 90% 달성을 기념해 고속도로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패스 이용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진천 공진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