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디자이너 청주시민 만난다
이상봉 디자이너 청주시민 만난다
  • 연숙자 기자
  • 승인 2009.10.05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특강 후 100명과 데이트
이상봉 <디자이너>
공예비엔날레 홍보대사 활동중

디자이너 이상봉씨(사진)가 2009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행사장를 찾아 시민과의 데이트를 갖는다

올해 비엔날레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상봉씨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한국공예관 3층에서 '나의 삶, 나의 열정'이란 주제로 특강을 한다.

한글 등 한국의 문화적 가치를 모티브로 패션 디자인으로 활용하고 있는 이씨는 창작에 대한 열정과 예술가적 삶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신영지웰시티에서 '시민데이트'를 갖고 아름다운 공예이야기를 펼친다.

이씨는생활공예프로젝트가 열리는 현장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작품을 관람한 뒤 패션 디자인 공예 등 다양한 문화예술세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특강과 시민데이트는 각각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홈페이지나 전화(277-2501~3)로 신청을 해야 한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일본 오사카 세계 월드패션쇼와 한일월드컵 기념 패션쇼, 한불 120주년 기념 패션쇼에 참여했다.

한글과 소나무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소재로 매년 런던 도쿄 뉴욕 파리 등 해외 각국에서 패션쇼 및 컬렉션을 개최해 호응을 얻었다.

현재 (주)이상봉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시홍보대사와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