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공사 음성지사(지사장 김종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성지사는 농지 규모화 및 농지은행, 경영회생사업 등과 관련해, 농업인들과 토론을 벌이며 어려운 점을 집중 파악해 처리하고 있다. 음성지사는 이 같은 업무를 추진키위해 각 팀장 및 사업 분야별 담당자를 참여시켜 각 마을과 사전 일정을 협의, 처리하기도 했다. 또 오는 31일 감곡면 단평리를 방문해 평소 미흡했던 서비스 등에 대한 문제점을 분석·확인하고 이를 원만하게 처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타임즈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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