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장애 아동 가족 운동회 
현대제철, 장애 아동 가족 운동회 
  • 안병권 기자
  • 승인 2023.10.1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중물 주부 봉사단 30여명 활동 참여
2019년부터 시작해 세번째 운동회 개최

 

현대제철이 17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장애 아동과 가족을 초청해 ‘행복 Day 운동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복 Day 운동회’는 운동과 놀이를 통해 아동과 아동 가족이 봉사자와 교감하고 정서적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활동에는 110여 명이 참여했다. 장애 아동 전문 보육기관 하람어린이집 장애 아동과 아동 가족 그리고 교사 등 80여 명이 참여했다. 또, 원활한 운동회 진행과 안전을 위해 당진제철소 사우 배우자로 구성된 마중물 주부 봉사단 30여 명도 함께했다.
 이날 활동은 개회사를 시작으로 몸풀기 체조, 팀별 응원전, 큰 공굴리기, 만보기 게임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도 함께 진행됐다.
 오후에는 버블 쇼와 버블 체험활동 실시하고 아동과 보육교사, 봉사단의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다.
 개회사에서 현대제철 고로사업본부 김원배 본부장은 “아이들이 가족, 봉사자와 함께 운동회를 통해 통해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지역사회를 위해 행복이 가득하고 이웃과 상생하는 현대제철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당진제철소는 에어바운스와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도 함께 마련해 풍성한 운동회를 구성했고,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아동과 아동 가족들에게 단체 티와 담요를 제공했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