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전자, 오송·괴산·공주에 가전 서비스팀 파견
삼성·LG전자, 오송·괴산·공주에 가전 서비스팀 파견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3.07.18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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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업계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충청 지역에서 가전 서비스에 나섰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청주 오송·괴산, 충남 공주 일대에 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팀은 오송읍 행정복지센터, 괴산 불정면 주민센터, 공주 옥룡동 경로당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 침수 가전제품 세척, 무상 점검 등을 한다.

휴대전화 점검 장비를 탑재한 버스도 현장에 파견해 침수 휴대전화 세척과 건조, 고장 점검 등을 지원한다.

침수 피해가 집중된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돌며 가전제품 점검과 수해 복구를 지원 중이다.

또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에 가전제품 침수 피해를 알린 고객에게도 엔지니어가 방문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도 충청 지역에서 가전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16일 청주 오송읍 행정복지센터와 괴산 불정면 주민센터, 17일 공주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에 잇따라 수해 서비스 거점을 마련했다.

서비스 거점에서는 제품과 제조사에 관계없이 침수된 전자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한다.

/엄경철 선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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