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파일㈜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 `귀감'
성우파일㈜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 `귀감'
  • 권혁두 기자
  • 승인 2023.01.29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군 용산면사무소에 성금 1000만원 기탁
군민장학회에 2000만원 기탁 등 지역 상생 주력
강성수 성우파일(주) 이사(가운데)가 서우종 면장(오른쪽)에게 성금 1000만원을 전했다.
강성수 성우파일(주) 이사(가운데)가 서우종 면장(오른쪽)에게 성금 1000만원을 전했다.

 

영동군 용산면 소재 성우파일㈜(대표 김용길)이 27일 용산면사무소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성우파일㈜은 기초공사에 사용되는 고강도 콘크리트 제품과 블록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영동군에 장학금과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성우파일은 지난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탁하며 영동군의 `아너 소사이어티' 1호로 등록됐다.

또 영동군민장학회에 2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적극적으로 수익의 사회환원에 나서며 지역과의 상생에 주력하고 있다.

이날 성금을 전달한 성우파일 강성수 이사는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성우파일이 둥지를 틀고있는 영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보듬는 나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서우종 용산면장은 “경기침체와 장기불황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성원을 보내준 성우파일에 감사를 전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면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영동 권혁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