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일자리 창출 분야별 맞춤형 멘토링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일자리 창출 분야별 맞춤형 멘토링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05.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도약 30년 멘토십 프로그램 참여할 멘토 모집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이 5만개 대전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 중인 ‘일자리 도약 30년 멘토십 프로그램’ 에 참여할 멘토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기술·무역·노무 등 분야별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업 또는 예비창업자에게 공유코자 하는 전·현직 기업인(교수·연구원) 등이다.
사업에 참여할 멘티(기업)는 사업 다각화로 업종 전환 또는 혁신적인 도약을 희망하는 관내 예비창업자 또는 중소벤처기업 총 50개 기업이다.
기업 효율성 제고 또는 실패 없는 창업을 위해 멘토·멘티간 매칭 및 3자 협약 과정을 거처 6월부터 멘토링을 시행할 예정이다.
전문 멘토링 분야는 경영, 인사/조직, 재무/세무/회계, R&D, 마케팅, 특허/인증, 법률 등 7개 분야로 구성되며, 참여 멘토에게는 적정 소요경비(식비·교통비 등)와 필요 시 사무공간 등을 지원한다.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배상록 원장은 “대전은 지금까지 30년간 웅비를 위한 축적의 시간이었다면 앞으로는 도약의 30년이 될 수 있는 기반 구축의 첫 단추로 청년의 도전·창업정신과 중장년의 경험·봉사정신을 연계한 멘토링을 통해 대전형 혁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중장년지원센터(042-380-3036~8)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