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3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3년 연속 1위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04.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확장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조사의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해 2009년부터 13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타이어 산업의 대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 기술 확보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 역량을 강화해 포르쉐, 벤츠, BMW, 아우디 등 전 세계 46개 자동차 브랜드 약 320여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또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 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 을 반영한 사회복지기관 대상 타이어 나눔, 차량 나눔, 틔움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글로벌 경영 환경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동시에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글로벌 타이어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