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수요 선제 대응 희망 홍성 만들자”
“행정수요 선제 대응 희망 홍성 만들자”
  • 오세민 기자
  • 승인 2021.03.02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적극·혁신행정 실천 다짐
홍성군이 2일 군청 회의실에서 적극·혁신행정 실천다짐 결의식을 갖고 있다. /홍성군 제공
홍성군이 2일 군청 회의실에서 적극·혁신행정 실천다짐 결의식을 갖고 있다. /홍성군 제공

 

홍성군은 2일 군청 회의실에서 전 군민이 체감하는 신뢰·소통 행정 구현을 위한 적극·혁신행정 실천다짐 결의식을 가졌다.

이날 결의식은 새로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적극행정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결의문은 2020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기획감사담당관 이지은, 홍보전산담당관 곽두희 주무관이 공무원 대표로 낭독했으며 사무실에 설치된 IPTV와 홍성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직원에 전달됐다.

군은 모든 공직자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적극적인 업무처리를 통해 군민이 행복한 군을 만들자고 다짐했다.

또한 소극행정을 근절하며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 급변하는 행정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힘찬 도약 희망 홍성'의 건설 의지를 표명했다.

김석환 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고충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군민 체감형 정책 마련과 추진이 절실하다”며 “적극행정 면책제도가 있는 만큼 성실하고 적극적인 업무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작용을 두려워하지 말고 부여 받은 직책과 업무에 있어 소신 있는 행정을 추진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적극행정 결의문은 군청 홈페이지 배너 게시를 통해 전 군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홍성 오세민기자
ccib-y@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