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21 예약판매...21일까지
SK텔레콤, 갤럭시S21 예약판매...21일까지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1.01.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고객 당일배송에 셀프 개통까지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갤럭시S21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SKT는 갤럭시S21 사전예약 구매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이벤트,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강화된 언택트 서비스, 최대 145만원 구매 혜택 및 기변&보험 통합형 상품 등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갤럭시S21 구매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SKT의 주요 구독 서비스 5종(웨이브, 게임패스얼티밋, V컬러링, 북스앤데이터, 플로)과 어울리는 제휴 구독서비스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T다이렉트샵을 통해 1차 사전 예약한 고객은 갤럭시S21을 사전개통 시작일인 22일 수령할 수 있다.
사전예약 셀프 개통 프로세스를 도입해 대기시간 없이 고객이 직접 개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을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 대비 30% 저렴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 ‘언택트 플랜’ 도 가입 가능하다.
‘언택트 플랜’ 은 5G 요금제 3종 및 LTE 요금제 3종 등 6종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쉽고 단순하고 저렴하게 갤럭시S21을 구매할 수 있다.
소매매장 단골 고객을 위한 유통망 전용 홈페이지 플랫폼 T월드프렌즈에서도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 소매매장에서도 매장 방문없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갤럭시S21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제휴카드 단말할인, T안심보상폰, T모아쿠폰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활용해 최대 14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