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겨울나기 `온정의 손길'
소외계층 겨울나기 `온정의 손길'
  • 이선규 기자
  • 승인 2020.11.02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2021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충주서 순회모금행사 진행 … 모금액 난방비로 지원
조길형 충주시장과 충주남한강라이온스클럽, 민주시민포럼, 국악단체 담으리 등이 온정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했다.
조길형 충주시장과 충주남한강라이온스클럽, 민주시민포럼, 국악단체 담으리 등이 온정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했다.

 

충청타임즈와 사단법인 징검다리, CJB청주방송이 공동주최하고 충주시가 주관한 2020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충주시 순회 모금행사가 2일 롯데마트 충주점 앞 광장에서 열렸다.

모금행사에는 조길형 충주시장과 충주남한강라이온스클럽, 민주시민포럼, 국악단체 담으리 등의 기관단체와 시민들이 참여해 사랑의 온기를 모았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 모금한 400만원은 조길형 충주시장에게 직접 전달했으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모금되는 성금 전액은 충주지역 소외된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과 난방유, 연탄보일러 등의 지원사업에 쓰여진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연탄을 연료로 사용하는 이웃들이 많은데,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동참해준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충주시도 더욱 관심을 갖고 신경을 써서 도움이 필요한 계층을 잘 살피고 소외되는 곳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 이선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