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현성그룹 김봉준 회장에게 명예박사 학위 수여
호서대, 현성그룹 김봉준 회장에게 명예박사 학위 수여
  • 정재신 기자
  • 승인 2020.05.1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예박사학위 수여식후 기념촬영 했다. 이철성 총장(왼쪽네번째), 김봉준 회장(왼쪽 다섯번째)
명예박사학위 수여식후 기념촬영 했다. 이철성 총장(왼쪽네번째), 김봉준 회장(왼쪽 다섯번째)

 

아산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11일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김봉준 현성그룹 회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김봉준 회장은 혁신적 경영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의 기업문화와 국가경제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04년 산업자원부장관 표창, 2015년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및 대한민국 기업경영 대상 수상,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과  대한경영학회 최고경영자 대상 등 총 10회 이상의 정부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봉준 회장은“명문 사학 호서대학교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호서인으로서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통해 국가와 인류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더욱 헌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철성 총장은“김봉준 회장은 꿈과 비전을 품고 20여년 기업가의 길에서 큰 성취를 이뤄냈고 기업외의 사회활동에서도 많은 기여를 했다”며 “우리 호서 동문으로 모시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성그룹은 화장품, 미용기기 OEM/ODM 제조전문기업 ㈜다산씨엔텍을 중심으로 줄기세포 기반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유통법인 ㈜아프로존을 포함한 13개 계열사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 계열사들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개척해 대한민국의 화장품과 식품 분야의 우수성을 글로벌하게 알리고 있다.

/아산 정재신기자
jjs3580@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