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빛으로 추억을 물들이세요"
"화사한 봄빛으로 추억을 물들이세요"
  • 정봉길 기자
  • 승인 2007.05.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회 소백산철쭉제 21∼27일 개최
제25회 소백산철쭉제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단양읍 수변무대와 소백산 연화봉 일원에서 개최된다.

소백산 축제위원회(추진위원장 조성환)가 주관하는 이번 소백산 철쭉제는 길놀이 다리밟기. 개막 불꽃놀이. 고수·상진대교 야경 점등식. 경로 위안의밤 등의 행사로 시작된다.

오는 22일에는 수변무대에서 대단원의 철쭉제 개막식과 레이저쇼. MBC 강변음악회 등이 열려 군민과 관광객이 어울리는 한마당이 펼쳐진다.

오는 23일 아파치와 밸리댄스(철쭉테마공연). 창작헤어쇼. 남경주 뮤지컬 GALA쇼가. 24일 마술체험 및 매직쇼. 어주구리와 마쓰고밴드(철쭉테마공연). PBC 특집공개방송이. 25일 광명(철쭉테마공연). 철쭉가요제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

특히 오는 26일에는 초·중·고학생과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이황 선생 추념 전국서예대회가 개최되며. 철쭉요정 선발대회. 전국고교 댄스경연대회가 수변무대에서 펼쳐진다.

철쭉제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죽령에서 연화봉에 이르는 철쭉꽃길 걷기와 철쭉여왕선발대회. 소백산산신제 등 산행사가 소백산 연화봉에서 열린다.

이외에도 단양읍 공영주차장에서 철쭉 분재. 야생화 등이 전시되며 목각공예. 솟대제작. 도자기. 염색. 곤충제작.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