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한방바이오博 다음달 2일 `팡파르'
제천한방바이오博 다음달 2일 `팡파르'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9.09.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간 주제관 - 30개 업체 전시·특가판매 부스 등 운영


한방테마체험존 등 건강·힐링·흥미잡을 각종행사 풍성
2019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다음달 2일부터 7일까지 6일 동안`한방바이오, 제천이 이끌고 인류가 누리다'라는 슬로건으로 한방의 메카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과 시내 행사장인 여름광장(옛 동명초 부지)에서 개최된다.

한방바이오박람회는 전통 한의약에 바탕을 두고 있는 한방산업의 가치가 현대 바이오기술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어떻게 실현되고 있는지를 오감으로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신설한 `한방바이오융복합관'은 전시·산업·의료·건강이 합쳐진 복합 전시ㆍ체험 공간으로써 제천한방바이오산업의 현주소와 발전상을 제시하는 박람회 주제관과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30개 업체의 우수 한방제품을 전시·특가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본 행사의 대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세명대부속한방병원 무료진료체험, 대원대학교 건강관리무료체험관, 공자학원 중국열민구뜸체험관, 한방이혈무료체험관과 더불어 한방웰니스(wellness)를 함께 보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산업박람회장으로서 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힐링·흥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한방테마체험존에서는 공모를 통한 새로운 체험프로그램 30여개가 진행되며 100만 유튜버와 함께 하는 `창현 거리노래방' 등이 펼쳐진다.

/제천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