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민원안내콜센터 운영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운영
  • 충청타임즈
  • 승인 2007.03.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은 30일부터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10을 시범운영 한다

정부민원안내콜센터란 정부관련 민원을 종합적으로 상담·안내하는 정부대표 콜센터로 간단한 사항은 상담원이 직접 상담·안내하고, 직접 상담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은 담당부처 콜센터 또는 기관을 찾아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어느 기관에 해당되는 민원인지 모를 때, 미 소관업무에 대한 민원처리를 요구 받았을 때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110번만 기억하면 오는 5월부터 본격적으로 정부민원과 관련된 종합적인 민원상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