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특·광역시 중 1위 지자체로 선정됐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
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최종 가치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한다.
고객접점 부문인 종합민원실 서비스 품질 판단 기준인 맞이인사, 복장·용모, 시설·환경관리, 경청태도, 친절성, 고객배려, 설명능력, 배웅인사 등 11개 항목을 측정 조사해 대전시 종합민원실이 2년 연속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대전 한권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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