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 빅3 "충청표심 잡아라"
한나라 빅3 "충청표심 잡아라"
  • 이재경 기자
  • 승인 2007.01.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이명박 등 충남도당 신년인사회 참석
   
▲ 17일 충남 천안시 쌍용동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한나라당 충남도당 신년하례에서 4명의 예비 대권 주자들이 건배를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원희룡 의원, 박근혜 전 대표, 충남도당 위원장, 이명박 전 서울시장, 손학규 전 경기지사.
한나라당 대선주자들이 17일 천안에서 열린 충남도당 신년인사회에 일제히 참석해 자신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박근혜 전 대표, 이명박 전 서울시장, 손학규 전 경기지사 등 '빅3'와 지난해 말 뒤늦게 경선에 합류한 원희룡 의원 등 4명이 당의 대선 전략 요충지인 충남에서 처음 함께 자리해 당내 경선에서의 당심 잡기에 나선 것. 이들이 자리를 같이 한 것은 지난 11일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와 13일 강원 춘천에서의 강원도당 신년교례회 이후 세 번째이다.

이날 자리는 고 건 전 국무총리의 전날 대선 불출마 선언에 따른 어수선한 정계 분위기와 후보 검증론으로 팽팽히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박 전대표와 이 전 시장과의 관계 등이 맞물린 상태에서 이뤄지게 돼 각자의 발언 수위 등을 놓고 높은 관심을 끌었으나 간간이 박 전 대표와 이 전 시장이 애써 얼굴을 외면하는 모습이 보여진 것 외에 별다른 상황은 없었다.

이날 행사에는 홍문표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해 김학원 최고의원, 김용환 상임고문, 이완구 충남도지사, 김문규 도의회의장, 성무용 천안시장, 강희복 아산시장 등 한나라당 소속 정계인사 및 당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