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계룡시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 김중식 기자
  • 승인 2017.03.16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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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시가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16일부터 오는 11월까지 2회에 걸쳐 민원서비스 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와 친절도 수준을 시민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조사해 행정서비스 기초자료로 제공하고 민원인 응대 수준을 정확히 측정해 보다 친절하고 질 높은 대민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시는 보다 객관적인 조사를 위해 외부 용역기관을 통해 실시하며 상반기 조사는 16일부터 4월까지, 하반기 조사는 9월부터 10월까지 각각 실시할 예정이다.

/계룡 김중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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