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가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16일부터 오는 11월까지 2회에 걸쳐 민원서비스 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와 친절도 수준을 시민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조사해 행정서비스 기초자료로 제공하고 민원인 응대 수준을 정확히 측정해 보다 친절하고 질 높은 대민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시는 보다 객관적인 조사를 위해 외부 용역기관을 통해 실시하며 상반기 조사는 16일부터 4월까지, 하반기 조사는 9월부터 10월까지 각각 실시할 예정이다. /계룡 김중식기자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중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