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따뜻한 사람들 한자리에
가슴 따뜻한 사람들 한자리에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12.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자원봉사자대회… 유공자 표창 등 격려
2006년 한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마무리하고 2007년 자원봉사의 새로운 결의를 다지는 자원봉사자대회가 12일 오전 10시 음성군여성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자원봉사자대회는 박수광 음성군수 김종률 국회의원, 이한청 군의회부의장, 김영일 본사대표이사를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관내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 지난 1년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아름답고 고귀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을 위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평소 소외계층에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장이 수여됐다.

이날 행자부장관 표창은 음성군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인 임영희씨(46·여)에게 전달됐고, 도지사 표창은 민영자씨(52·여·소이면 봉전리)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군수표창은 음성읍 설성자율방범대(대표 이광석) 등 9개 읍·면 봉사자 중 각 1명씩 수상했고, 군의장표창은 개인유공에 임석자씨(54·여·감곡면 왕장리), 단체유공에 음성읍 노인봉사대(대표 장창우)가, 감사장은 지난 2006 음성군자원봉사대축제에 참가한 33개 단체가 각각 수상했다.

음성군 자원봉사센터 임영희 사무국장은 "자원봉사자대회를 통해 자원봉사자간 화합을 도모하고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자원봉사 활동에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