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혁신의 고객감동 경영 최우선”
“변화·혁신의 고객감동 경영 최우선”
  • 안병권 기자
  • 승인 2016.01.06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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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홍일 한국 농어촌공사 당진지사장

“당진지사가 시범적으로 시행에 나선 경영혁신 3C운동(만들자-CREATE, 바꾸자-CHANGE, 버리자-CUT)의 변화와 혁신의 봉사자세로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제12대 당진지사장에 지난 4일 취임한 윤홍일 지사장(55·사진)은 취임사를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최우선으로 지역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행복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 지사장은 서산출신으로 서산농림고, 서울대 농공학과, 서울대 공기업 고급경영자 과정을 수료했으며 지난 1987년 농어촌공사에 입사해 감사실, 사업계획처 조사계획부장, 충남지역본부 농경지정비부장, 새만금 사업단 공무부장 등을 역임했다.

/당진 안병권기자

editor321@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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