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도담동 전직원 고객만족 친절교육 성료
세종시 도담동 전직원 고객만족 친절교육 성료
  • 홍순황 기자
  • 승인 2015.10.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 도담동(동장 황금성)이 19일 주민센터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가졌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직접 접촉하는 주민센터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이뤄진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강창선 CS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전화 친절응대 요령, 고객만족 향상방안, 대화스킬 등에 대해 교육했다.

황금성 동장은 “전 직원들이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세종 홍순황기자

sony2272@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