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 도담동(동장 황금성)이 19일 주민센터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가졌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직접 접촉하는 주민센터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이뤄진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강창선 CS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전화 친절응대 요령, 고객만족 향상방안, 대화스킬 등에 대해 교육했다. 황금성 동장은 “전 직원들이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세종 홍순황기자sony2272@cctimes.kr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순황 기자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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