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직속기관장 4명 오늘 취임
충북교육청 직속기관장 4명 오늘 취임
  • 김금란 기자
  • 승인 2015.03.0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오윤석·조준애·유철·김진영 원장

충북도교육청의 3월 1일자 교원인사 발령을 통해 직속기관장 4명이 2일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2일 취임식을 갖는 직속기관장은 오윤석 교육과학연구원장, 조준애 단재교육연수원장, 유철 청명학생교육원장, 김진영 제주교육원장이다.

오윤석 제15대 교육과학연구원장은 “현장적합성 높은 교육연구 활동, 미래 융합인재 육성을 위한 과학교육 활동, 꿈과 끼를 키우는 진로상담활동, 교육 수요자가 만족하는 교육행정에 중점을 두고 학교현장 지원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조준애 제17대 단재교육원장은 감동연수로 함께 행복한 교육 구현을 실천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조 원장은 “수요자 중심 맞춤식 연수과정, 연수 방법의 다양화로 고객에게 매우 만족으로 다가서는 감동연수, 현장지원 맞춤형 연수, 우수 강사 인력풀제 운영 등 경쟁력 있는 연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철 제6대 청명학생교육원장은 인성교육 메카 육성을 목표로 삼았다.

유 원장은 “행복한 교육원, 따뜻한 교육원, 100% 신뢰하는 교육원을 지향해 전국 제일의 인성교육의 메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진영 제2대 제주교육원장은 다양한 체험활동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원장은 “바다가 없는 충북의 학생들에게 제주에서 수학여행, 운동부 전지훈련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의 장 제공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금란기자

silk8015@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