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서비스 나섰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 나섰다
  • 이형모 기자
  • 승인 2013.06.10 1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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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천 안성맞춤휴게소 개선방안 설문조사
한국도로공사 진천지사 안성맞춤휴게소(소장 윤철연)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안성맞춤휴게소는 지난 8~9일 이틀동안 휴게소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편의 증진 및 개선방안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는 휴게소 판매 음식 및 편의시설 이용 불편사항과 개선점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휴게소 측은 많은 고객이 설문조사에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핸드폰 충전기를 제공했다. 

윤철연 소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제기된 고객의 의견을 휴게소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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