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총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운영
충북경총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운영
  • 남경훈 기자
  • 승인 2013.05.13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오송박람회장서
충북경영자총협회(회장 윤태한) 중장년일자리 희망센터에서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기간 중 만 40세 이상의 중·장년 구인 구직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채용 홍보관을 운영한다.

채용홍보관은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박람회 산업전시관에 설치되며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 및 인력이 필요한 기업에 대해 박람회 현장에서 구인구직 매칭을 진행한다.

또한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 대상으로 현장에서 구직 관련 컨설팅을 일자리 희망센터의 전문 직업상담사가 직접 일대일 상담으로 할 예정이며, 박람회를 찾는 취업을 희망하는 관람객들에게도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희망넷(www.4060job.o r.kr)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에서 취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앞으로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에서는 5월과 6월에 도내 8개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여성취업 한마당 참여를 통한 취업 상담 서비스 지원과 5월 말 청주시에서 주관하는 채용박람회에서도 중장년 취업을 위한 서비스를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경영자총협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전화(221-1397)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cbef.o r.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