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민원공무원 친절 교육
공주시, 민원공무원 친절 교육
  • 이은춘 기자
  • 승인 2013.03.13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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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가 민원 친절도를 높여 행복한 공주시를 만들기 위해 민원공무원 110명에 대한 ‘명품 서비스 친절 교육’을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공주한옥마을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불만고객의 이해와 응대 전략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교육 참가자들이 교육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과 진취적인 마인드를 갖고 능동적으로 민원인을 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서비스 전문 교육기관인 미래사회교육개발원의 위탁 교육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을 통해 시는 공무원들의 차별화된 친절 서비스를 제공, 전국 제일의 친절도시 구축과 행복한 공주시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종수 민원과장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친절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행정환경에 발 맞추고 친절 마인드를 향상 시키겠다”며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감동받는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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