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고객 응대방법 교육·노점정리 방안 등 논의
워크숍에서는 상호신뢰와 이해를 통한 휴게소가 나아갈 정책방향 및 실질적인 상생협력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세부적 논의와 단합의 시간이 되었다. 특히, 주차장 노점을 정리하고 신규 하이샵 잡화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들까지 참여하여 서비스, 인사교육 등으로 이용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와 응대방법의 교육까지 시행하여 내실있는 토론이 되었다.
윤철연 소장은 "매년 2회 워크숍을 개최하여 업체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서로의 발전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