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고객만족도 향상 주력
교육 고객만족도 향상 주력
  • 오종진 기자
  • 승인 2011.03.13 2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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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교육지원청, 관내 교육 홍보담당자 연수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홍남표)에서는 교육정책을 바로 알리고 교육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9일 대회의실에서 초·중·고 및 도서관 홍보담당자 및 학부모명예기자 40여명을 대상으로 서천교육 홍보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교육지원청 및 학교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교육활동을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교육지원청을 중심으로 학교 홍보담당자와 연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이를 위해 각 언론사와 유대를 강화하며, 주요사업 및 우수미담 사례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적시에 제공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중요 정책에 대해 보도자료 작성 요령을 숙지해 질 높은 보도자료를 언론사에 제공키로 했다.

홍남표 교육장은 "보도자료는 내가 읽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읽는 것임을 꼭 명심해야 한다"며, "정직과 신뢰성에 바탕을 두고 보도자료 작성 일반원칙, 기사 작성방법 등을 유념해 달라"고 연수에 참가한 각급학교 담당자들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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