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먼저 공개된 타이틀 곡 '왜(Keep Your Head Down)'는 벅스와 도시락, M넷, 다음뮤직 등 음악사이트 일간차트 정상을 찍었다.
또 4일 자정 유튜브에 공개한 뮤직비디오도 한국 유튜브 최다 조회, 최다 댓글, 최다 즐겨찾기, 최고 평점 동영상 등 각종 일간차트 1위에 랭크됐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일본과 대만, 홍콩은 물론 캐나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브라질, 러시아 등 세계 유튜브 차트에서도 1일 최다 조회 영상으로 선정됐다.
5일 출시된 동방신기의 '왜'의 스페셜판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실시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