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여성대회 성료
진천군 여성대회 성료
  • 박병모 기자
  • 승인 2010.12.12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단체 활동사항을 돌아보고 평가 분석해 향후 여성단체사업에 반영하고 단체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여성대회가 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자) 주관으로 10일 화랑관에서 개최했다.

올해 16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1부 기념식에서 진천군 여성단체협의회에 가입되어 활동하는 11개 여성단체에 대해 2010년 한해동안 단체별 활동사항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

평가결과 11개 여성단체 모두가 각 단체별 특성을 살려 특수사업을 실시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을 아름답고 따뜻하게 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또한 2011년도에는 체계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을 위해 여성단체가 더욱 힘찬 발걸음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진천군여성단체협의회 이영자 회장은 "여성단체 회원 한사람 한사람이 맡겨진 일을 적극 수행해 우리 진천이 살기좋은 지역이 되었으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여성의 역량을 적극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각 단체 평가결과 최우수상=진천군 자유총연맹여성회(회장 김희자) 우수상=향군여성회, 진천읍여성의용소방대가 장려상은 적십자부녀봉사회, 농가주부모임) 노력상=주부교실, 대한어머니회, 아이코리아, 주부클럽, 한국부인회, 새마을부녀회가 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