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농특산물 판매 감정마케팅 올인
괴산 농특산물 판매 감정마케팅 올인
  • 심영선 기자
  • 승인 2010.10.25 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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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연단체 대상 판매담당 처리제 실시… 판로 개척 앞장
괴산군 지역내 농특산물 생산 작목반들과 해당 읍·면이 최근 기업들이 적극 시행중인 감정 마케팅(Emotional marketing)전략을 벤치마킹하며 농특산물 판매 담당 처리제를 실시하고 나섰다.

25일 군에 따르면 각 읍·면과 작목반들은 기업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제품 특징과 장점 등을 홍보하며 판매율을 높이는 것과 연계해 자매결연 단체와 농산물 판매를 위한 방안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읍·면과 농산물 생산 작목반들은 이어 전국 자매결연단체를 대상으로 실질적 교류를 위한 담당책임제를 실시하고 농특산물 판로를 개척해 나갈 방침이다.

또 이를 통해 소극적인 교류에서 탈피하고 문화와 스포츠, 농특산물, 지역경제 활성화 교류 등 농특산물 다양화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군을 방문한 도심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괴산 농특산물을 이용을 집중 홍보, 권장하고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내 농산물 구입 감정을 유도키로 했다.

군은 또 각 실·과·소별 자매결연 행사를 실시할 경우 홍보 부스를 함께 마련, 농특산물과 관광자원 등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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