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감동 경영실천 다짐
충청체신청, 고객감동 경영실천 다짐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0.06.13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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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사 한마음 전략회의 성료 … 우수정보 등 공유
충청체신청이 10일·11일 이틀간 충주 수안보에서 우정사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노·사 한마음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상진 청장과 체신청·체신노조 간부, 대전·충청지역의 총괄우체국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만족활동과 사업성과 등을 점검하고 노사가 한마음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상반기 실적을 근거로 하반기 사업추진전략을 제시하고, 신규직원의 체험수기와 집배원의 혁식교육 수료 소감, 우수마케팅 사례발표를 통해 우체국간 우수 경영정보를 공유했다.

둘째 날에는 극기훈련으로 충북 괴산군 연풍면에 있는 조령산을 등반하며 고객감동경영을 통한 5년 연속 최우수청 실현 의지를 다졌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노·사 한마음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경영의지 확립과 노사간 신뢰와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고객이 행복한 우체국을 만들기 위한 경영전략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2009경영평가 우수관서 시상(왼쪽부터 김명규 서대전우체국장, 임종미 연기우체국장, 이상진 청장, 하병준 천안우체국장, 박종희 예산우체국장, 김석중 천안우편집중국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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