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카드 핸드폰에 '쏙~'
포인트 카드 핸드폰에 '쏙~'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0.05.31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모바일 멤버십 지갑 서비스 출시
멤버십 카드가 너무 많아 지갑이 뚱뚱해지는 불편을 해결하는 서비스가 출시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은 모바일 멤버십 지갑 서비스인 'T smart wallet'을 1일 출시한다.

'T smart wallet'(스마트월렛)은 휴대폰 하나로 다양한 멤버십카드의 포인트 적립·조회·사용, 모바일 쿠폰 및 상품권 수신·사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똑똑한 모바일 멤버십 지갑 서비스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휴대폰에서 내려받은 T smart wallet 애플리케이션이나 VM(Virtual Machine)을 구동시킨 후 사용하고자 하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멤버십 카드를 선택하면 실물 카드 이미지와 각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가 화면에 나타나고, 해당 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는 휴대폰에 저장된 T smart wallet을 제시할 필요 없이 전화번호 만으로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휴대전화 번호는 각 제휴사의 멤버십 관리 서버에 저장돼 T smart wallet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다운로드 받은 고객은 매장에서 간단히 휴대폰 번호만 알려주면 포인트 적립이나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