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CS매니저 콜센터 현장체험
우체국 CS매니저 콜센터 현장체험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0.04.18 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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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은 서울 우편고객센터와 금융콜센터를 방문해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높이고자 마련된 이 행사는 대전·충청지역 우체국 CS매니저 20여명이 우체국콜센터를 방문해 콜센터에 제기되는 민원을 직접 듣고 개선할 점을 체감했다.

충청체신청은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 노력 및 이용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지난 2006~2008년까지 3년 연속 최우수청으로 선정됐으며, 2009년도 우수청으로 선정된 바 있다.

변상기 충청체신청 우정사업국장은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키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편안한 서비스 기관으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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