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28일 하와이에서 결혼
김윤진, 28일 하와이에서 결혼
  • 충청타임즈
  • 승인 2010.03.2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배우 김윤진(37)이 결혼한다.

김윤진 측은 28일 “김윤진이 28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에서 영화제작자 박모(36)씨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윤진은 “8년간 곁에서 나를 지켜 봐주고 아껴주며 기쁠 때나 힘들 때나 함께 시간을 보내준 파트너와 3년에 걸친 연애 끝에 미래를 함께하기로 결심하고 이제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박씨와는 2002년에 처음 만났다. 그러다 “2007년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 책을 쓰면서 대화와 소통을 통해 서로 많이 가까워졌다”며 “남편은 재미있고 아주 자상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하와이의 개인 비치를 빌려 결혼식을 올린다. “평생 단 한 번의 추억을 둘이 함께 조용히 치르고 싶다”는 이유에서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은 연애를 시작한 특별한 곳 하와이에서 하고 싶다는 것에 뜻을 같이 했다.”

조용하고 의미있는 예식을 위해 가족 친지와 가까운 사람 몇 명만 초대한다. “무엇보다 나를 아껴 준 팬 여러분들에게 먼저 알려야 했기에 이렇게나마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멀리에서나마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혼집은 서울과 로스앤젤레스에 마련하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할 계획이다. 미국 ABC 드라마 ‘로스트’ 마지막 시즌을 마치고 하와이의 섬에서 신혼여행을 겸해 쉴 예정이다.

1996년 MBC TV 드라마 ‘화려한 휴가’로 데뷔한 김윤진은 ‘로스트’를 거치며 국제적으로 주목받았다. 최근 영화 ‘하모니’에 출연한 김윤진은 ‘로스트’ 시즌 6을 촬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