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용료 없이 무선인터넷 즐기자
정보이용료 없이 무선인터넷 즐기자
  • 한권수 기자
  • 승인 2009.07.01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데이터존 프리' 요금제 출시
월 1만3500원…4000여 콘텐츠 이용

SK텔레콤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를 통합한 '데이터존 프리' 요금제를 2일 출시한다.

'데이터존 프리'는 월 1만3500원의 데이터요금제로, 10만원 상당의 데이터 무료통화를 제공하며 '프리존'내의 4000여가지 NATE 인기콘텐츠를 별도의 정보이용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프리존'에서 정보이용료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면서도 데이터 무료통화 초과 시에는 무선인터넷을 자동으로 차단해주기 때문에 추가 요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프리존 내 데이터통화료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프리존'은 게임, 싸이월드, 증권, 뮤직, 스타화보, 뉴스, 폰스킨, 교통정보, 검색, 운세, 만화, 영화 예고편, UCC 등 총 4000여가지 NATE 인기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요금제 가입고객들에게 외식, 영화, 쇼핑 등의 멤버십 할인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해 체감 혜택을 대폭 늘렸다.

이러한 '데이터존 프리' 요금제는 요금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떨어져 고객들의 무선인터넷 접속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무선인터넷 활성화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