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뮤직폰 '비보이' 로 중남미 공략
LG電 뮤직폰 '비보이' 로 중남미 공략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09.04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국서 콘테스트 행사
LG전자가 젊은 세대의 핵심 아이콘인 '비보이(B-boy)'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중남미 지역 뮤직폰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4일까지 과테말라, 에콰도르, 베네수엘라 등 중남미 3개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비보이 콘테스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뮤직폰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중남미 휴대폰 시장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롭게 출시되는 뮤직폰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