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물자 품질불만 신문고서 해결
조달물자 품질불만 신문고서 해결
  • 충청타임즈
  • 승인 2008.06.03 2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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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사례집 발간 활용 권장
조달청(청장 장수만)은 조달품질 신문고에 접수된 수요기관의 품질불만 사례와 처리과정을 담은 사례집을 발간하고 신문고 활용을 적극 권장하고 나섰다.

지난 2월 1일부터 운영에 들어간 조달물자 품질신문고는 현재 40여건의 품질불만사항 및 고객제안이 접수됐으며 신고된 사항에 대해서는 계약서, 규격서 등에 대한 사전분석, 수요기관 및 조달업체 방문조사, 관련분야 전문가 자문, 합동조사 등의 과정을 거쳐 하자 여부를 판정 처리하고 있다.

이성희 품질관리단장은 "조달품질신문고를 통한 철저한 사후품질관리 업무 수행으로 수요기관이 원하는 좋은 품질의 물품을 공급하는 한편 불량품이 공급되지 않도록 체계적인 품질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경훈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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