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서비스 세계가 인정
대한항공 고객서비스 세계가 인정
  • 석재동 기자
  • 승인 2008.05.01 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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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프레디 어워드 2개부문서 수상
대한항공은 최근 항공, 호텔 등 여행업계 회원제 프로그램의 세계적 권위지인 미국 '인사이드 플라이어(Inside Flyer)'지 주관으로 열린 '프레디 어워드(Freddie Awards)'에서 2개 부문에 걸쳐 1, 2위를 차지했다고 4월30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은 '프레디 어워드'는 미국, 유럽·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대양주 등 3개 지역별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올해의 프로그램', '베스트 회원 커뮤니케이션', '베스트 고객 서비스', '베스트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 등 9개 부문에 걸쳐 고객서비스 우수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한항공은 아시아·태평양·대양주 지역의 항공사 중 고객들에게 유익한 소식을 가장 잘 전달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회원 커뮤니케이션' 부문 1위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고객 서비스' 부문 2위를 각각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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