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 윤원진 기자
  • 승인 2014.11.16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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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 안성맞춤휴게소 전 직원 친절교육 진행
한국도로공사 엄정지사 안성맞춤(양방향)휴게소(소장 윤철연)가 차별화된 친절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했다.

안성맞춤휴게소는 지난 12일 서비스코리아 박주희 전문CS강사를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방향과 종사자별 서비스마인드 함양 방안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윤철연 소장은 “전 종사원을 서비스 전문가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교육을 통해 타 휴게소와는 다른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맞춤휴게소는 Litsen & Change(당신은 말하고, 우리는 듣습니다. 그리고 바꿉니다.)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충주 윤원진기자

blueseeking@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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