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경영혁신 실천"
"고객만족과 경영혁신 실천"
  • 이수홍 기자
  • 승인 2008.01.07 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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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생 한전 서산 지점장이 지난 2일 취임했다.

이 점장은 취임사를 통해 "급격한 경영 환경 변화에 스스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객만족 경영과 윤리경영 및 경영혁신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으로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을 최우선에 두고 고객만족 최우수 사업소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이 지점장은 평소 고객을 가족과 같이 섬기는 서비스 정신을 강조하는 한전 맨으로 통한다.

그래서 상하간 신망이 두텁다는 게 주위의 평이다.

예산 태생으로 건국대학교 무역학과를 나왔으며 1977년 한전에 입사, 이번 정기 인사에서 서산 지점장으로 발탁됐다. 가족으로 부인 이옥분씨와 1남1녀가 있으며, 취미는 바둑과 등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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