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2.12.2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체전 종합 7위 달성 노고 격려... 유공자 표창도
지난 26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2022 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룡시체육회 제공
지난 26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2022 계룡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룡시체육회 제공

 

계룡시 체육회(회장 정준영)가 26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이응우 시장과 각 종목단체 선수 및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2 계룡시 체육인의 밤’행사를 가졌다.  
이날 체육인의 밤 행사는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에서 역대 최고 성적인 종합 7위를 달성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식전공연과 본행사로 나뉘어 진행했다.
행사는 색소폰 연주,댄스체조 등 6개의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돋았으며 그동안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회와 체육인 영상 시청,유공자 시상,장학금 등을 수여하며 그간의 공로와 노력을 위로·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공자 표창은 계룡시장상 7명,계룡시의회의장상 5명 등 계룡시 체육단체 지원 및 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체육인 50명이 수상하며 그동안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 받았고 관내 초·중·고 학생 25명은 장학금을 지급받으며 미래를 향한 꿈을 키울 수 있게 됐다. 
이응우 시장은“각자 자리에서 시민체육 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주신 체육인 덕분에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에서 종합 7위라는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더욱 단합된 체육인의 힘으로 시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활기차고 행복이 넘치는 계룡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계룡 김중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