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응선 전) 계룡시자율방범연합대장 연산중학교 7대 총동문회장 취임
류응선 전) 계룡시자율방범연합대장 연산중학교 7대 총동문회장 취임
  • 김중식 기자
  • 승인 2022.12.1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응선 전)계룡시자율방범대 연합대장(사진)이 충남 연산중학교 총동창회 7대 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17일 연산중학교강당에서 열린 총동창회에는 류응선 취임 회장(27기)을 비롯한 윤석관 이임회장(26기),조광연 연산중학교 교장,김만중(전)시의원 및 동문 등 각기수별 회장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류응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지금까지 동문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 속에 동문회는 꾸준히 발전하고 있으며 오늘의 동문회가 있기까지 원로 선배님들과 역대 회장님들의 공로가 매우 컸다”고 강조했다.
이어“연산중학교 동문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우리 모교는 우리 동문만의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의 보물이며 유산이라고 여겨진다”고 모교에 대한 애착심을 강조했다.
류응선 회장은“동문회장이라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1만 6000여 명 동문이 힘을 모아 지금보다 더 나은 동문회로 발전시켜 나아갈 수 있다”며“후배들에게 희망찬 미래와연산중인의 긍지를 심어 줄 수 있는 역할로 글로벌 인재로 연산중학교가 발돋움하는 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연산중학교는 1952년 개교 이래 현재까지 1만 5197명의 졸업생 등 많은 인재를 배출한 명문 학교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계룡 김중식기자
ccm-kj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