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시설관리공단,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천안시시설관리공단,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인증 획득
  • 이재경 기자
  • 승인 2022.12.15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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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발전위원회 운영 등 성과 인정 받아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동흠, 이하 공단)은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정부 인증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개선여부 평가한다.
공단은 ▲고객참여발전위원회 운영 ▲SNS 시민소통채널 강화 ▲상시모니터링으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 ▲주민참여 예산 및 아이디어 공모전 통한 고객 의견 반영 등의 성과를 인정 받았다. 
 
/천안 이재경기자
silvertide@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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