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장락초 롤러부 `금빛 질주'
제천 장락초 롤러부 `금빛 질주'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1.23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배 인라인스피드대회서 최지은 금·은 - 이민용 은 획득

 

포항 롤러경기장에서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제42회 회장배 전국학교 및 실업팀대항 인라인 스피드대회'에서 제천 장락초등학교(교장 박효순) 6학년 최지은 선수가 금, 은메달을, 3학년 이민용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19일 1일 차 경기인 여초부 5, 6학년부 500m+D 종목에서 최지은 선수는 결승에서 대회 신기록을 세우며 은메달을 차지했다.

남초부 3, 4학년 1000m 종목에서는 이민용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장락초등학교 선수들은 첫날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20일 2일 차 경기에서는 최지은 선수가 E3000m 종목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장락초등학교 학생 선수들은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를 획득하는 등 좋은 기량을 펼쳤다.

3학년 이민용 선수는 올해 롤러 종목을 시작하였는데 전국대회에서 은메달이라는 좋은 결과를 가져오며 앞으로 있을 장락초등학교 롤러의 기대주로 자리 잡았으며 6학년 최지은 선수는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중학교에 진학해서도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박효순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훈련 조건이 좋지 않음에도 노력해준 학생 선수들이 대단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훈련에 참여해 바른 인성을 갖춘 학생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바란다”고 격려했다.

/제천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