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 제1회 가족회사 네트워크 교류회 개최
남서울대 제1회 가족회사 네트워크 교류회 개최
  • 이재경 기자
  • 승인 2022.11.1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윈윈 목표로 파트너십 극대화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는 11일 남서울대학교 지식정보관 선교홀에서 ‘제1회 가족회사 네트워크 교류회’를 개최했다.
교류회에는 남서울대학교 주관의 산학공동 신규 기술개발 과제에 참여 중인 5개 가족회사 ㈜도넛소프트(대표이사 이광규), ㈜보아스에스이(대표 이병주), 동은에이티에스(대표 강환국), ㈜운테크(대표 최석의), ㈜소프트에피(부장 김두수)의 대표와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교수 및 관계자 등 총 3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교류회에서 ㈜도넛소프트 등 5개 기업은 남서울대 산학협력단과 ‘유료 가족회사’ 협약을 새롭게 체결했다.
남서울대학교의 ‘유료 가족회사 제도’는 남서울대와 가족회사 간의 쌍방향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기업이 연회비 납부를 하고 남서울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파트너십 제도다.
‘유료 가족회사’는 대학과의 인적, 물적, 기술적 교류는 물론, 대학 주관의 기술개발사업을 포함한 각종 산학협력 기업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조원길 남서울대 산학협력단장은 “가족회사는 남서울대학교와 함께할 동반자”라며 “이번에 처음 도입된 가족회사 유료화를 계기로 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은 가족회사가 요구하는 인재 양성과 공동 기술 개발 그리고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와 재능을 아낌없이 지원하여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립하겠다”고 밝혔다.
 
/천안 이재경기자
silvertide@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